(영국 런던 / 런던 도보 여행 #107) 역사와 문화의 도시. 런던의 거리를 뚜벅뚜벅 <타워 브리지, 라이시움…
페이지 정보

본문
이포스팅은아고다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일정액의수수료를제공받습니다.런던을 런던의거리 방문하는 동안 머물렀던 숙소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바로 Stylish Modern Private Apartment15 Mins To Central London라는 이름의 아파트였어요. 이 숙소는 이름처럼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특히 도시의 번잡함 속에서도 개인적인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곳이었어요.이 아파트는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교통이 굉장히 편리했어요. 지하철역이 도보 런던의거리 5분 정도 거리라서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런던 중심부인 피카딜리 서커스까지는 지하철로 15분도 채 걸리지 않았어요. 이 점은 계획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됐어요. 버스 노선도 잘 잡혀 있어서 교통편이 전반적으로 매우 스마트했어요. 사실 제가 가장 만족했던 점은 바로 location이었어요. 도시의 소음을 피하면서도 주요 런던의거리 장소와 가깝다는 점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어요.출처-아고다▲▲아고다호텔예약하기(클릭)▲▲내부는 정말 깔끔했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였어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침대도 편했고 피부에 닿는 이불도 부드러워서 잠자리도 매우 편안했어요. 주방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가능했어요. 특히 저는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커피 메이커가 구비되어 있어 홈메이드처럼 편하게 런던의거리 지낼 수 있었어요. 소음 문제도 없는 조용한 환경이었어요. 드물게 집 안이 조금 더 현대적이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가끔 전등이 좀 더 밝거나 수납 공간이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출처-아고다이 숙소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바로 위치와 스타일이었어요. 15분 정도만 이동하면 런던의 다채로운 명소들과 쇼핑 거리들을 런던의거리 만날 수 있었거든요. 저는 특히 근처의 지역인 케임든 타운을 자주 방문했어요. 아기자기한 카페들과 부티크 가게들이 많아서 산책하기 정말 좋았어요. 또한 런던 브릿지와 타워 브릿지도 가까워서 하루는 걸어가서 구경했어요. 걷는 동안 도시의 vibe를 마음껏 느낄 수 있었어요.출처-아고다▲▲아고다호텔예약하기(클릭)▲▲또한 주변에는 슈퍼마켓과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생활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 런던의거리 모두 해결할 수 있었어요. 여행 팁 하나 드리자면 숙소 주변의 교통편을 미리 알아두면 여행 일정이 훨씬 수월해져요.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버스와 지하철이 붐비기 때문에 사전 계획이 중요하거든요.출처-아고다▲▲아고다호텔예약하기(클릭)▲▲▼▼아고다할인코드7월8월▼▼HELIA▼▼신규회원전용할인코드▼▼AGDNEW7이 정도 위치에 이 가격대의 숙소를 찾는 건 쉽지 않아요. 가격 대비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혹시 더 좋은 곳을 찾는다면 런던의거리 숙소 내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와 숙소 주변의 교통 먹거리 정보를 미리 체크하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특히 시간별 교통편 시간표를 숙지해두면 여행하는 동안 훨씬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어요.이 아파트는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했어요. 현대적이고 깔끔한 공간 뛰어난 위치 합리적인 가격 모두 여행 즐거움에 큰 점수였어요. 다만 좀 더 런던의거리 modern한 수납공간과 조명이 있다면 더 완벽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런 점을 감안하더라도 Stylish Modern Private Apartment15 Mins To Central London은 런던 여행에 최적의 숙소임이 분명해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묵고 싶은 곳입니다. 런던 방문 계획이 있다면 오늘 바로 예약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듯 해요.
- 이전글Top 10 Suggestions With Online Poker Ranking 25.07.08
- 다음글비아그라 정품팝니다 시알리스 팝니다 25.07.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