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인플루언서 에이전시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8가지 무료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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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dpwldmkp한번은 한 회사에서 그에게 3개의 비디오를 제작하는 대가로 500달러를 제안했습니다. 그는 특정 회사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신이 났지만 결국 시간과 노력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예, 귀하의 특정 인구통계는 TikTok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자녀 또는 손자입니까? 당신이 존경하는 특정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그 크리에이터를 관리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당신과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ANA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많은 브랜드가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사람들을 홈페이지로 다시 유도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Seed Q&A: 오디오 트랙을 통한 음성을 사용하여 질문이 제기되고 인플루언서가 사람/물체/오버레이를 가리켜 답변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는 미국의 16~24세 전체 중 약 76%가 TikTok을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최근 몇 주 동안 증가했을 가능성이 있음). 전 세계적으로 8억 명이 넘는 월간 TikTok 사용자가 있습니다. 따라서 플랫폼에서 귀하의 팔로어를 늘릴 수 있는 충분한 사람들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라이브로 전환함으로써 TikTok 사용자는 댓글을 받자마자 댓글에 반응하고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정 없이 TikTok 광고를 실행할 수 있나요? TikTok의 더욱 흥미롭고 독특한 점은 플랫폼에서 오디오 트랙이 생성되면 다른 사람들이 해당 트랙을 사용한 다음 자신만의 비디오 버전을 다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TikTok 댓글에 응답하면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제작자와 시청자 간의 유대감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nstagram이 기본 피드에서 콘텐츠 순위를 조정하는 방식을 조정함에 따라 일부 제작자는 지속적인 변화로 인해 도달 범위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시사점은 분명합니다. 성공적인 TikTok 마케팅 전략은 사용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콘텐츠 유형을 찾아내기 위한 볼륨, 빠른 반복 및 지속적인 테스트에 달려 있습니다. 이는 또한 라이브 시작 전과 라이브 설명에 게시물에 추가할 관련 인기 있고 인기 있는 TikTok 해시태그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는 제작할 콘텐츠 유형과 사용할 해시태그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양한 변형 광고 A/B 테스트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광고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필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면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관심이 있으시면 베타 버전에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수천 명 정도의 소규모 팔로어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 커뮤니티는 끈끈하고 충성심이 강하며 단순히 인플루언서의 추천과 리뷰를 신뢰합니다. 많은 마케터들은 이 앱을 Twitter가 2012년에 구입했지만 불과 몇 년 후에 종료된 또 다른 짧은 동영상 앱인 Vine과 비교했습니다. 그는 트위터에 교차 게시된 일부 동영상을 본 후 TikTok을 다운로드했고 몇 주 동안 숨어서 거의 눈에 띄지 않는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열렬한 TikTok 전문가로 구성된 우리 팀은 플랫폼 내부와 외부를 모두 알고 있으므로 귀하가 그럴 필요가 없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다른 일이 있는 동안 천천히 브랜드 거래를 구축하는 것은 의지할 재정적 여유가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전략일 것입니다. GlobalWebIndex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내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대략 6천만 명에 달하며, 그 중 절반 정도가 16~24세 연령대에 속합니다. 사용자는 청중과 주제별로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가 이전에 후원한 게시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인기 소셜 채널에 비해 인플루언서가 생성하는 참여(청중 관심)의 양입니다. 아래 Ariana Grande의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TikTok 인플루언서 Loren Gray에 대한 참여 사례를 살펴보세요. 그리고 이 예는 단 한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틈새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전략은 아니지만 TikTok에서 잘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된 전략입니다. "Prada는 TikTok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제품 전략과 마찬가지로 브랜드의 TikTok 전략도 양보다 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플루언서 비용이 업계 전반에 걸쳐 상승하고 있는 반면, TikTok 인플루언서는 상당히 저렴합니다. González는 이제 많은 크리에이터들처럼 인플루언서 에이전시를 대표하며 Jack in the Box, Paramount, Hulu, La Michoacana를 위한 캠페인을 제작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저희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는 귀하가 TikTok의 독특한 운영 방식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TikTok 제작자와의 파트너십이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얼마나 다른지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도록 조언합니다.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독특한 방식으로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유료 파트너십이나 후원 콘텐츠를 청중에게 명확하게 공개하여 FTC 지침을 준수하십시오. 주로 한 가지 주제에 대해 게시하지만 다른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해당 주제를 선택하세요. 동영상 조회당 0.50-$5.00. 그리고 이러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회상도, 조회율 및 참여도가 높아지는 것은 결코 헛된 일이 아닙니다. 어쩌면 우리가 그런 대우를 받는 것은 단지 나이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에 대한 신뢰를 보여주는 다음 단계라고 말하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정말 감정적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저는 '좋아,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몇 가지 더 많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메인 이벤트입니다. Hall과 McBroom은 McBroom이 2020년 말 삭제된 Instagram 게시물에서 Hall을 외친 후 서로 약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Twitter에서 몇 개의 트윗을 교환했습니다. 3월과 며칠 후 싸움이 발표되었습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틱톡 에이전시 틱톡 라이브 수익 2020년 6월 중국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판매 이벤트를 시청한 인터넷 사용자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3억 900만 명의 중국 사용자. 이는 같은 해 3월보다 16.7% 증가한 수치입니다. Douyin은 중국 앱 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Tik Tok은 전 세계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제작하는 콘텐츠를 믿고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사람을 찾고 싶습니다.
러시아가 체르노빌을 차지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게 말하는 것은 특권적인 일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많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비밀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또한 당신이 믿지 않는 브랜드 거래를 거부하고 문자 그대로 다른 사람들보다 자신을 더 소중히 여기는 것이 괜찮다고 말합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세계에서 7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앱입니다.
틱톡커 틱톡커 "솔직히 그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 중 하나예요"라고 그녀는 웃었습니다. 그는 최근 TikTok의 2021년 Latinx Trailblazers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으며 플랫폼은 그의 창의력을 발휘했습니다. Weibo는 중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기업가를 위한 대화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테이크오버 광고는 사용자가 앱을 열자마자 팝업되는 광고입니다. TikTok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활용할 수 있는 큰 기회를 통해 이러한 파트너십을 활성화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연말이 되자 LA에 거주하는 몇몇 크리에이터 친구들은 그에게 이제 다시 움직일 때가 왔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녀는 제작자에게 콘텐츠 비용을 지불하는 회사의 주요 이니셔티브인 TikTok의 제작자 기금(Creator Fund)이 "시간 낭비"라고 믿었기 때문에 떠났습니다. Ballo는 이전에 Fortune에 YouTube에서 매달 '몇백 달러'를 벌지만 대부분의 제작자와 마찬가지로 생계를 사탕 거대 기업인 Mars를 포함한 회사의 브랜드 파트너십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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