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과 술집의 단점: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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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에서 꼬리까지, 위에서 아래까지, 그것은 오목한 하체 측면을 지닌 마름모꼴 형태의 타원형 난교였습니다. 한 언론인은 이것을 "미리 찌그러진" 모습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래와 소금으로 가득 찬 도로에 지친 여행자가 아니라 오늘날 최고의 NASCAR 및 Formula One 기계와 동등한 매끄럽고 개조된 경주용 기계입니다. 그러나 혼다 어코드(Honda Accord)와 토요타 캠리(Toyota Camry)와 같은 특정 경쟁업체들은 이제 승차감에서 약간 우위에 있고, 제작 품질에서는 큰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토러스의 판매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2000년에는 13마리의 말, 튜닝된 서스펜션, 4륜 디스크 브레이크, 합금 휠, 상봉한국관가격 고성능 타이어 및 특수 시트가 포함된 활기 넘치는 $1495 SR 패키지가 추가되었지만 판매를 촉진하는 데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외관상의 변경은 미묘했지만 아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했으며 가죽 장식과 같은 추가적인 세부 사항도 많이 있었습니다. 오디오 및 실내 온도 조절 기능을 위한 비슷한 푸시버튼의 이상한 곡선 배열이 있는 대시 중앙의 큰 타원형을 포함하여 내부에도 타원형이 많이 있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1996년형 황소자리에 대해서는 냉담한 것이 전혀 없었습니다.
모델은 처음에는 세단 2대와 왜건 1대로 구성되었으나, 1999년 이후에는 세단 1대로 구성되었습니다. 모든 모델은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저렴한 가격에 경제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았기 때문에 Ford는 2000년 이후 Contour의 플러그를 뽑았습니다. 그러나 Mondeo 형제는 유럽에서 꽤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몇 년 후 완전히 재설계될 만큼 충분했습니다. 무거운 옵션 로드에도 불구하고 이 에스코트는 $17,000의 장벽을 거의 넘지 못했지만 이전 모델보다 더 세련되고 더 잘 제작되어 일부 수입 브랜드 경쟁사와 비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했습니다. 더 작은 Contours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All-Ford 디자인인 이 엔진은 170마리의 강력한 말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Consumer Guide®의 5단 자동차가 단 8.9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충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Consumer Guide®와 다른 사람들은 ZX2가 제공하는 기능에 비해 약간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에어컨이 없는 98년 기준 기본 가격은 12,580달러였습니다. Collectible Automobile 잡지는 SVT Contour가 너무 좋아서 언젠가는 누구나 탐내는 기념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열성팬들은 자신의 귀를 믿지 않았거나 Blue Oval 배지가 너무 프롤레타리아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얻지 못했지만 열성팬들은 구불구불한 도로에서도 BMW를 찾아 갈 수 있는 "스텔스" 운전자용 자동차를 얻었습니다.
가치 지향적인 GL 세단과 왜건은 업데이트된 Vulcan 푸시로드 V-6을 얻었고, 더 좋은 LX는 많은 구매자가 500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200마력의 3.0리터 버전의 트윈캠 Duratec V-6으로 처리되었습니다. 프리미엄. 방문할 가치가 있는 빅토리아 기념 박물관과 라즈 바반 궁전을 방문하거나 세인트 존 대성당이나 칼리지 그린 가든과 같은 다른 명소도 둘러보세요. 이 조인트의 너비는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 행사나 회사 파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하는 일인 즐거움과 비즈니스를 혼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수 있지만 직원 성과를 축하하고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팀 빌딩을 통해 사기를 높이고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제품이 엉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Ford Motor Company는 새로운 세기가 열리면서 훌륭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Ford는 Mondeo, Contour 및 Mercury의 동반자 '95 Mystique를 출시하기 위해 기록적인 60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전례 없는 경제 호황 속에서 주식 시장과 신차 수요가 강세를 유지하면서 1999년 기업 이익은 72억 달러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포드는 1년 더 이 코스를 유지한 후 어쨌든 빠르게 위축되고 있던 스포티 쿠페 시장을 포기했습니다.
상봉동 한국관 나이트 상봉 한국관 비슷한 3 시리즈 BMW 또는 Mercedes-Benz C-Class의 가격은 수천 달러 더 높지만 SVT Contour는 대부분의 도로 테스트에서 약 7.5초 만에 0-60mph를 달리며 도로 코스나 드래그 스트립에서 쉽게 동등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열광했다. Road & Track은 Contour를 "소형 세단 분야에서 큰 진전"이라고 불렀습니다. Car and Driver는 이를 "놀라울 정도로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러한 평가는 최상위 SE 모델과 2.5리터 "Duratec" V-6의 도로 테스트에서 나온 것입니다. 유럽을 비롯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는 도로의 왕이 철로의 왕이 되었습니다. 모든 커플은 서로 다르며 어떤 커플은 전체 파티를 계획하거나 적어도 참여하기를 원하는 반면, 다른 커플은 놀라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 아키텍처와 언더스킨 구성 요소는 다른 Escort와 공유되었으며, 엔진은 기본 Contour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트윈캠 Zetec이었습니다. 화려한 스페인 고딕 양식의 건축물과 시내의 탁 트인 전망에 둘러싸여 칵테일을 마시는 것은 저녁이나 오후를 보내는 매우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녹음된 버전이 형편없기 때문이 아닙니다. 더 나쁜 것은 약 1000달러의 가격 인상으로 인해 초기 수요가 냉각되어 96년 시즌에 가격 선두 주자인 G 세단이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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