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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 맥주 동향과 혁신이 그렇게 나쁘다면 왜 통계에는 나타나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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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teffen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4-06-06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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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보고서에서 다루는 국가는 일본, 중국, 인도, 한국, 뉴질랜드, 베트남,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입니다. 이 결과는 Peters et al.(2017)에 의해서도 확인되었습니다. 그는 47개국에서 선별된 1000개의 맥주(60% 수제 맥주)에서 다양한 진균 독소(아플라톡신 B1, 오크라톡신 A(OTA), 푸모니신(FB), DON, ZEN, T-2 및 HT-2 독소. 소비량, 생산지 및 수량, 수입 수출 분석, 가격 추세 분석, 원자재 비용, 다운스트림 및 업스트림 가치 사슬 분석과 같은 데이터 포인트는 개별 국가의 시장 시나리오를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포인터 중 일부입니다. 포함된 세부 정보에는 회사 개요, 회사 재무, 창출된 수익, 시장 잠재력, 연구 개발 투자, 새로운 시장 이니셔티브, 글로벌 입지, 생산 현장 및 시설, 생산 능력, 회사 강점 및 약점, 제품 출시, 제품 폭 및 폭,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됩니다. 권세. Pernod Ricard, Carlsberg Breweries A/S, Diageo 및 Kirin Holdings Company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음료 알코올 음료 시장 보고서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는 SUNTORY HOLDINGS LIMITED., BROWN-FORMAN, Anheuser-Busch InBev, UNITED BREWERIES LTD., Molson Coors Brewing Company, Accolade Wines, Heineken Holding NV, Asahi Group Holdings, Ltd.입니다. 켈트 땅(독일에서 영국까지, 어느 나라가 먼저 양조되는지는 논쟁의 여지가 있음)에서 맥주 양조가 확산되었으며, 항상 수메르인이 처음 도입한 동일한 기본 원칙, 즉 여성 양조업자가 집에서 맥주를 ​​만들고 신선한 뜨거운 물을 사용하며 발효 곡물을 사용했습니다. 밀 맥주는 발효 과정에서 맥주에 썩은 맛과 향을 줄 수 있는 유황을 생성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독특한 경험을 위해 많은 투어에는 와인 시음과 함께 따뜻한 크로아티아식 환영을 즐길 수 있는 현지 가족 운영 와이너리 방문이 포함됩니다. 과일을 좋아하는 성격은 이러한 요리의 열기와 복잡성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주류 시장을 분석하고 국가별, 종류별, 포장별, 제품별, 유통채널별 시장 규모, 수량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음료 시장은 유형, 포장, 제품 유형,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미국 주류 시장의 호황과 다양화에 특히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2년 국가 약물 사용 및 건강 조사(NSDUH)에 따르면 12세 이상 인구 중 78.5%에 해당하는 2억 2,130만 명이 특정 시점에 알코올을 섭취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미국 알코올 음료 시장의 수요를 촉진합니다. 이는 알코올 음료와 같은 임의 품목에 대한 지출을 촉진합니다. 알코올 음료에는 발효 또는 증류 과정에서 생성된 에탄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알코올 음료 시장은 향미가 있는 음료와 무향이 있는 음료로 분류됩니다. 유형에 따라 알코올 음료 시장은 맥주, 데일리샷 쿠폰 증류주, 와인, 샴페인, 브랜디, 사이다 등으로 분류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주류 시장은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소매업체, 호텔/레스토랑/바 등으로 분류됩니다.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는 고객들이 점점 더 천연적이고 가치 있는 성분을 함유한 고급 프리미엄 제품을 추구함에 따라 프리미엄 및 슈퍼 프리미엄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탐험과 프리미엄 대안을 선호합니다. 여기에는 맥주, 와인, 증류주가 포함됩니다. 비필수품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면 사람들은 맥주, 와인, 증류주에 빠져들게 됩니다. Penn State Extension에 따르면 더 높은 비율의 밀레니얼 세대가 증류주(47%), 맥주(45%), 와인(45%), 탄산수(39%), 수제 맥주(37%) 및 캔 칵테일(29%)을 소비합니다. ) X세대 및 베이비붐 세대와 비교. 홉에는 맥주의 맛과 향을 좌우하는 에센셜 오일과 수지가 풍부합니다. 건강에 대한 의식 현상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개인적 동기나 책임 있는 대리운전으로 음주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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